고객센터

FAQ

FAQ 검색, 분류, 목록

  • 전화주문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. 비회원도 간단하게 구매가 가능하오니, 번거로우시겠지만 직접 구매하여 주세요. 

  •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결제완료 후 결제 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.  

  • 무통장입금은 주문완료 후 7일 이내 입금해야 합니다. 입금기한 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주문 건은 자동 취소됩니다.

   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에 한해서 배송이 진행되므로 주문 취소된 건은 재주문 하셔야합니다.​ 

  • 가상계좌의 경우 , 주문자 이름과 상관없이 금액과 입금 계좌만 일치하면 정상 입금 처리되며, 무통장입금(라이온코리아 고정계좌)의 경우는 주문자 이름으로 입금해주셔야만 처리가 가능합니다. 

  • 주문완료 후 7일 이내 결제가 완료되어야 합니다. 7일이내 미결제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.

   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에 한해서 배송이 진행되므로 주문 취소된 건은 재주문 하셔야합니다.​ 

  •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은 당일 이후 또는, 판매기간이 종료되어 더 이상 구매하실 수 없는 경우 장바구니에서 보이지 않게 됩니다.  

  • 여러 개의 상품을 각각 주문하여 여러 개의 주문번호를 부여 받으셨다면, 주문번호 별로 부여된 가상계좌로 각각 입금하셔야 합니다.

    하나의 가상계좌로 한꺼번에 입금을 원하신다면 주문 시, 장바구니를 통해 구매하려는 상품을 모두 담아 한 번에 주문 후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주문번호 별로 부여되는 가상계좌 정보는 [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 > 주문상세]를 클릭후, 하단의 '결제정보'를 통해 입금은행/입금계좌/입금금액/입금기한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​ 

  • 쇼핑백이나 사은품의 경우 별도 요청하시더라도 추가적으로 변경 및 지급은 불가합니다. 

  • 결제 완료 후 변경은 어렵습니다.